Q [필독] 저격하우스 저격수칙! |
A.
|
Q 블로그위젯/대가성배너 다운로드는 어디서 하나요? |
A. 공지사항 내의 블로그위젯/대가성배너 사용방법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등록에 필요한 소스와 이미지를 제공해드렸습니다.
블로그위젯 사용방법 > http://sniperhouse.co.kr/notice_view.php?wr_id=8 대가성배너 사용방법 > http://sniperhouse.co.kr/notice_view.php?wr_id=9 |
Q 저격하우스 포인트환급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 |
A. 여러분의 소중한 체험으로 다져진 저격하우스 포인트의 환급제도를 안내드립니다.
회원가입, 출석체크, 기자단선정 등으로 축적된 포인트는 50000P 이상시 현금환급 신청이 가능합니다. (1000p단위로 신청가능)
※안내 -원천징수부가세 3.3% 제외, 은행송금수수료 500원 제외 -환급시 발생하는 제반수수료 및 세금은 회원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. (저격하우스 이용약관 제3장 제19조 참고 이용약관 보러가기>> http://sniperhouse.co.kr/agreement.php )
요청하실 환급금의 금액과 환급받으실 계좌번호(은행명,예금주) ,주민번호를 문의로 남겨주세요. 환급소요일은 7일정도 소요됩니다.
(※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소득신고를 위한 정보수집일뿐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되지않습니다.) |
Q 캠페인 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 |
A. 1:1문의 내의 '신청한캠페인' 선택 / '문의유형'>'리뷰어신청취소' 로 항목 체크 후 취소 문의를 남겨주세요
취소가 완료되면 마이페이지>신청한캠페인 목록에서 캠페인내역이 보이지않습니다. |
Q 휴대폰 카메라를 사용하여 리뷰를 하면 안되나요? |
A. 휴대폰과는 다르게 고사양으로 출력되는 모니터상에서는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이 선명하게 보이지않을 수 있습니다.
저격하우스 리뷰어분들의 소중한 체험들이 좋은 컨텐츠들로 제작될 수 있도록 카메라를 사용하여 주세요. |
Q 동일캠페인의 재참여는 가능한가요? |
A. 블로거님의 다양한 체험을 위하여 동일캠페인 내 참여는 불가합니다.
리뷰어님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캠페인들이 준비되어있으니 어서오세요! |
Q 캠페인 선정 및 발표에 대한 안내를 받지 못했습니다. |
A. 1:1문의 내의 '신청한캠페인' 선택 / '문의유형'>'리뷰어선정' 으로 항목 체크 후 문의를 남겨주세요.
신속한 답변과 함께 선정 및 발표에 대한 안내를 문자로도 공지해드립니다. |
Q 리뷰어 선정기준은 무엇인가요? |
A. 캠페인별로 선정기준은 차이가 있으나,
신청리뷰어님의 포스팅 작성도/No Show 패널티지수 등을 참고하여 공정성있게 선정합니다. |
Q 리뷰어 선정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 |
A. 리뷰어 선정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>신청한 캠페인의 발표일에 리뷰어로 선정될시 '마이페이지'>'선정한캠페인' 캠페인내역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|
Q 리뷰등록이 시작되었는데 제품을 받지 못했어요 |
A. 리뷰어 발표 이후 1~2일내에 배송되어 약3일~5일 이내에 수령이 가능합니다.
발표 이후 5일내에 상품수령을 하지 못했다면
1:1문의 내의 '신청한캠페인' 선택 / '문의유형'>'리뷰등록' 으로 항목 체크 후 관련 문의를 남겨주세요 |
Q 체험을 해야하는데 업체와 연락이 되지않아요 |
A. 1:1문의 내의 '신청한캠페인' 선택 / '문의유형'>'리뷰등록' 후 관련 문의를 남겨주세요 |
Q 체험 제공메뉴외에 추가주문을 통해 요금이 발생했어요 |
A. 캠페인시 제공해드리는 서비스 외의 추가주문은 이용가능하시지만
제공서비스 외의 추가주문은 체험하시는 리뷰어가 지불해야합니다. |
Q 체험에 있어서 업주님의 불친절한 서비스와 체험제품에 불만족하였습니다 |
A. 1:1문의 내의 '신청한캠페인' 선택 / '문의유형'>'리뷰등록' 으로 항목 체크 후
리뷰어분의 연락처, 방문일자/방문일시, 불편사항내용에 관한 문의를 남겨주세요 |